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닫기

현재 위치
  1. 고객리뷰

고객리뷰

고객리뷰

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
고객센터

FAQ

[ 공지사항 ]회원 혜택 변경 안내의 건


[ 배송 ][배송]설 연휴 배송안내


[ 상품 ][회원] 회원가입시 혜택

회원가입 중 SNS 수신동의시 적립금 최대 3,000원을 지급드리며

앱 구매시 2,000원 쿠폰을 직접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십니다.

재구매시 10% 추가할인도 적용되며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쿠폰, 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.

비회원의 경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, 회원가입을 통해 여러 이벤트 및 할인 헤택을 받아보세요.

*회원가입 혜택은 기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

[ 배송 ][주문/결제] 해외 배송 가능 여부

팔레오에서는 제품 구매시 국내배송/ 해외배송을 체크하는 란이 있습니다.

해외배송을 원하실 경우 해외배송 클릭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해외배송시 우편번호를 정확히 작성하지 않으면 해외배송이 불가능 합니다.

또한 주소 입력시 영문으로 주소를 입력하지 않으면 해외배송 등록 불가로 배송보류로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반송 및 배달 거부가 되는 경우가 많으니 주문시 꼭! 정확한 우편번호 및 영문 주소 기제를 부탁드립니다.



*빨간색 박스 부분 영어 기재란


해당 부분 영문기재가 되지 않을 경우 배송이 원할히 이루어지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주문전 꼭 유의해 주세요.

주문하실때 주소지, 우편번호가 정확히 기입되어있는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
주문이 어려우시다면 팔레오 고객센터를 통한 주소 기입 부탁드리겠습니다. ^^

배송비와 배송절차에 대해서는 따로 안내 진행됩니다.



[ 상품 ][회원] 주문내역 확인 방법

1. 팔레오 회원이신 경우


로그인 후, 

홈페이지 상단 주문조회 접속 후

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후

주문내역조회 에서 주문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
2. 팔레오 비회원이신 경우



홈페이지 상단 주문조회 접속 후

하단 비회원 주문조회를 통해 주문자명/ 주문번호/ 비회원주문 비밀번호

입력 후 확인 가능합니다.



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
[ 배송 ][반품/교환] 회수 날짜 지정 가능 여부

회수날짜는 지정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

반품접수 후 1~3일 이내 회수지로 택배사 방문하여 상품 회수를 진행합니다.

택배기사님 방문 시 회수 상품을 전달 또는 배송을 전달받은 지정장소에 회수 상품을 놓아주세요.



[ 상품 ][주문/결제] 입금 확인 안내

- 카드/계좌이체/무통장입금 완료후 사이트 송금 완료 안내 알림메세지는 약 10분 소요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- 은행 서비스 연동으로 인한 시간소요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- 결제 완료 이후 알림메세지 또는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는 주문내역 확인바랍니다.

*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: 구매예정 상품 결제 미진행으로 인한 확인 불가

[ 상품 ][주문/결제] 전화 주문 방법

- 사이트를 통하여 결제가 어려우신 경우 전화주문을 통하여 카드 결제가능합니다.

*무통장 입금은 계좌번호 별도 안내드립니다.


- 전화주문은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

팔레오 고객센터 : 02-465-4336

[ 상품 ][주문/결제] 세금계산서/현금영수증 신청안내

- 세금계산서 신청 방법 : 제품 결제 완료 페이지 하단 세금계산서 요청 버튼 클릭 > 매월 10일 이전 결제일 기준으로 계산서 처리 완료

* 계산서 처리 방법에 따른 추가 서류 요청은 개별 안내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-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: 결제방식 선택이후 현금영수증 발행신청 버튼 확인 가능합니다.  

* 결제전 현금영수증 신청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.  

[ 배송 ][배송] 당일 배송 마감 시간

- 평일 주문/결제 16시 이전 완료시 당일 배송됩니다.

- 제품 품절로 인한 배송지연은 개별 안내 진행됩니다. 

[ 배송 ][배송] 배송지/수령인 변경

- 배송지/수령인 변경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빠른 연락부탁드립니다.

- 팔레오 제품은 16시 이전 결제시 당일 배송되어 배송 출발 상품 변경시 제품 회수 조치로 인한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[ 배송 ][배송] 운송장 위치 추적

- 팔레오 제품발송 택배사는 CJ 대한통운 입니다.

- 주문해주신 상품의 운송장번호 조회는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구매내역 > 운송장번호 클릭 하여 조회가능합니다.

- 운송장번호는 알고 있는데 조회가 어려우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제품발송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.


▼ CJ 대한통운 운송장조회 링크

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tracking

[ 상품 ][회원] 비회원 상품 구매 방법

- 상품 선택후 비회원 구매는 네이버페이 / 카카오톡 / 페이스북, 추가로 모바일은 애플로그인을 통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. 

[ 상품 ][회원]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
- 로그인 버튼 클릭 > 하단 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 클릭 

-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개인정보 확인 후 재설정이 가능합니다.

[ 상품 ][회원] SMS 수신 변경 방법

-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SMS 수신 변경 가능합니다.

- 가입시 즉시 사용가능 적립금을 위한 SNS 수신동의는 1개월 이후 수신 변경 가능합니다.

[ 상품 ][적립금/쿠폰] 적립금 사용방법

<적립금>

- 2만원이상 구매시 적립금 사용가능합니다.

- 적립금 사용은 1원이상 100% 사용가능하오니 구매시 참고바랍니다.


[ 상품 ][적립금/쿠폰] 쿠폰 적용방법

<쿠폰>

-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마이쿠폰함 > 지급된 쿠폰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.

- 쿠폰은 결제시 지급된 쿠폰 사용가능하며, 쿠폰에 따라 중복 사용가능합니다.



[ 상품 ][반품/교환] 신청 방법

- 반품/교환/주소지 변경에 따른 요청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빠른 변경요청바랍니다.

- 반품/교환 > 배송 출발 전 요청시 빠른 처리 가능하오나 배송 출발 이후 2~4일 소요될 수 있어 시간양해부탁드립니다.

[ 상품 ][취소] 배송 전/후 취소 방법

-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하단 주문취소 버튼 클릭

- 카드/계좌이체 환불은 1~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-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취소 요청바랍니다.

MY ORDER( 최근 3개월 )

  • 입금전 0
  • 배송준비중 0
  • 배송중 0
  • 배송완료 0
  • 취소 : 0
  • 교환 : 0
  • 반품 : 0
  • 가용적립금  
  • 총적립금
  • 사용적립금
  •  
  • 쿠폰

오늘 하루 그만 보기
0